2003년 설립이래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로 저희와 함께 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또한 희노애락을 함께 해온 리치골드에셋 직원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당사는 제2의 창업을 준비하며 글로벌 시스템에 맞추어 거듭나고자 합니다.
지난 2008년 금융위기 이후로 금융시장은 많은 변화가 있었으며, 업종 간에는 영역이 통합되는 종합자산관리 시대가 도래하였고, 이제 보험도 회사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본격적인 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더 이상 한 회사의 상품으로 고객에게 권유하기 보다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찾아내 이를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결합해 제공하는 능력을 갖춘 종합판매회사들이 고객을 지키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저희 리치골드에셋은 이러한 시장환경이 변화되기 훨씬 이전인 2003년도에 설립이 되어 하루하루의 싸움이 아닌 미래를 위한 준비에 투자해 왔습니다.
저희 리치골드에셋 가족들은 고객의 만족과 행복의 크기가 우리의 사업 실적이라는 신념으로 고객가치와 관계중심의 상담 역량에 집중했고 그 결과 계약이나 영업조직의 효율면에서는 업계의 최상위 수준을 유지해 왔음을 자부합니다.
또한 “가족처럼, 즐겁게 일하자”라는 사훈아래, 창립이래 매년 전직원 해외연수를 실시하여 해외연수의 기회를 전직원에게 제공하였으며, 이를 기치로 2009년도에는 전세기 전문 항공 여행사 ㈜창떼르를 자회사로 설립하여 품격있는 여행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2018년에는 업계 최초로 정규직 RM 제도를 도입하여, 차별화된 RM(Risk Mananger) 채용제도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가고 있습니다.
리치골드에셋은 업계최고의 다양한 복지제도가 있으며, 특히 5년이상의 장기근속자에게 주어지는 복지혜택에 임직원들은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 여러분에게 서비스로 되돌아 가리라고 믿고 있습니다.
새로운 종합금융서비스가 자리잡고 있는 시점에서, 고객의 신뢰를 먹고 성장하는 종합금융판매회사로 발전하고자 하오니 계속 지켜보시고 편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리치골드에셋 대표이사 장민경